포스트 코로나 시대 외식 시장은 비대면 서비스와 딜리버리라는 새로운 외식트랜드를 형성하였다. 이미 1인가구의 증가와 맞벌이 부부의 증가로 외식이 늘어나는 추세이다. 밀키트와 같은 HMR시장이 성장하고, 오프라인 보다 온라인에서의 판매가 증가 되고 있다.
시대적 흐름에 부응할 수 있는 교육 환경과 시스템을 구축하여 급변하는 외식산업의 변화에 잘 적응 할 수 있는 주도적인 인재와 새로운 트랜드를 창조 할 수 있는 파티쉐, 바리스타를 양성한다.
호텔제과사, 레스토랑 디저트 담당 제과사, 제과제빵분야 요리학원강사, 대형 제과점 및 자영업, 프렌차이즈 업체 제과사, 제과관련업체 연구기관 연구원, 제과제빵관련 교육기관 강사 (문화센터, 여성복지관, 기업 제과제빵교실 강사), 4년제 대학의 편입 및 유학, 인턴쉽, 대형 카페 기업 등 점차 전문화 되고 다양한 분야로의 진출이 가능